인터넷을 하다 보면 블로그 포스팅에서, 광고에서 이만기 호관원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어느정도 자주 보이냐면 '그래 그럼 얼마나 좋은지 알아나 보자'하는 마음마저 들게합니다. 좋다 좋다 하는데 궁금하지 않을 사람은 별로 없겠지요. 저처럼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호관원 관련 궁금한 분들이 많을 듯하여 직접 찾아본것을 토대로 작성해 봅니다.

 

 

  목차 

  1. 호관원 효과 있나요
  2. 호관원 얼마 인가요
  3. 호관원 약국에서 파나요

호관원 효과 있나요, 얼마인가요(가격) 알아보기


1.호관원 효과 있나요

호관원은 관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 알려져 있습니다.프리미엄 골드의 주원료는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고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인 mam(식이유황)이라고 홈페이지에서 아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물론 인체 시험 결과도 있었고 msm 외에도 젖산+해조 칼슘도 함류하고 있음)

 

그래서 효과는? 직접 먹어본 것은 아니니 광고성 포스팅은 거르고 카페 위주로 후기를 직접 찾아봤습니다. 부모님께 선물을 드렸는데 효과를 봤다, 타사 저렴한 제품이랑 효과가 비슷하다, 호관원 효과 없음 등 이었습니다. 먹는 사람마다 효과는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부모님들은 은근히 원하는 눈치네요. 그런데 솔직히 호관원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2.호관원 얼마 인가요

호관원에서 금액을 상담 시 공개하는지라 제가 직접 말씀드리긴 어렵고, 중고로 판매되는 호관원 가격을 살펴봤는데 1 box(70ml x60포) 20만 원 전후로 받고 있더라구요. 1box 씩 추가되면 1만원을 빼준다거나 그런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3.호관원 약국에서 파나요

호관원을 구매하려 정보를 알아보려 해도 상담까지 받는건 좀 꺼려집니다. 그래서 호관원을 약국에서 살수 있냐고 많이들 물어보는데 약국에서는 판매되질 않으며 오로지 전문 상담사의 상담 등을 거쳐 판매되는 것 같았습니다.

 

자 그래서 오늘 궁금한 주제들을 종합해보면 호관원 효과는 개인마다 느끼는게 다르고 가격은 비싼편, 약국에서는 구매 할 수 없다 입니다. 호관원에서 말하는 주원료 msm이 식약처인정 기능성 소재라고 하니 딱히 할말은 없지만 가격대가 좀 부담스러운 분들은 msm만 따로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