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구입했다는 말에 '그거 식물성이라 맛없데'라고 답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식물성 크림이 어떤 맛인지 잘 모르면서 맛이 없다고 판단할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오늘 저녁 호기심에 연세우유 생크림빵 하나를 사 왔습니다.

 

 

  목차 

  1. 연세우유 생크림빵 정보
  2. 연세우유 생크림빵 파는 곳
  3.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가격, 파는 곳, 칼로리 등)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가격,파는 곳,칼로리 등)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가격,파는 곳,칼로리 등)


1. 연세우유 크림빵 정보

우유 생크림 맛

성분: 식물성 크림 26.46%, 가공유 크림 16.54%(유크림 99.9%), 연세우유 3.31%

칼로리: 402kcal

가격: 2,700원

 

(이외 멜론 생크림, 초코 생크림, 단팥 생크림 빵이 있어요)


2. 연세우유 크림빵 파는 곳

저는 cu에서 저녁을 김밥 하나와 후식으로 먹을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을 집어 들었습니다. 집에 돌아와 김밥 한 줄을 바로 해치우고 크림빵 봉지를 뜯었는데 무슨 햄버거 같이 생긴 빵이 하나 들어있지 뭡니까?

 

포장이 거대한 게 아니고 빵 자체가 참 거대했습니다. 진짜 크림 덕후가 원 없이 먹을 만한 사이즈 그 이상? 우선 우유 생크림을 맛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이렇습니다.  


3.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어? 어?... 맛있는데? 빵이 진짜 부드럽고 크림은 엄청 달지 않으면서 첫 입에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 2,700원에 크림 이 정도면 진짜 해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쩌면 기대를 안 하고 먹었기에 맛있구나 생각될 수도 있지만 우선 전 김밥 한 줄 먹고 저걸 모두 먹은 사람으로서 맛있다는 거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재 구매의사 100%이며 다음엔 멜론 맛을 한번 먹어보려고요.

 

멜론 쿠키가 붙어 있다고 하는데 다음 후기도 기대해 주세요. (참고로 해당 포스팅은 내 돈 내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